본문 바로가기

유머타임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입기

구매 해본 티셔츠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추천가격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구매가능금액 에서 쎄일된 금액
원 특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상품구매


사이즈 넉넉해요~ | 원단도 괜찮고 디자인도 무난하고.. 길이 감도 좋네요. 레깅스와 입으려고 힙을 덮는 롱티를 원했는데, 길이 감은 딱 떨어집니다.
앞판과 뒤판의 길이에 단차를 둔 것이 자칫 무난할 뻔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어 주네요. 기모는 없지만 적당히 보온력도 있어보여서 추워 보이진 않아요. 또 부해 보이지 않고 핏이 날씬 핏입니다.
다만 목부분 라운딩이 조금만 더 넓었더라면 하고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남네요. 재봉상태가 꼼꼼하지 않은 점도 옷의 퀄리디를 조금 떨어 뜨렸네요.
다른 곳은 좋았는데 아랫단 부분의 시접처리와 재봉선의 마무리가 좋지 못했어요. 저렴해도 저렴한 티가 나지 않는 옷이 진짜 퀄리티 있는 좋은 옷 아닐까 싶어요. 딱 그 가격 만큼인 옷은 많지만, 소비자들은 그 이상의 만족을 주는 옷을 찾으니까요.
옷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지만, 쪽가위로 실밥 잘라내고 불로 지지고 한 수고가 있었답니다.
컬러도 청록색 마음에 들고 레터링도 과하지 않아 좋아요. 소비자들의 품평이나 바램이 옷 만드시느라 수고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피드백이 되었으면 합니다. 별 5개 주려다가 긴장하시라고
4개 드렸네요. 더 좋은 옷 부탁드릴께요.^^


괜찮아요~ | 옷은 커도 문제지만 작은게 더 문제라고 셩각하는 사람입니다.
일단, 배송은 5일만에 왔구여 옷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상품평은 좋은데 신체사이즈가 적혀있어야 더 도움이 되는것 같아 몇자 적습니다ㅋ
옷은 넉넉한 편이구욥~ 77은 당연하고 88까지 입을 수 있을듯 합니다. 저는 키163 몸무게 61~63키로 왔다갔다합니다.
허리가 긴편이고, 복부와 엉덩이를 덮는옷을 선호합니다.
66을 주로 입었지만, 살이 점점 찌고는 77을 입습니다~ 이옷은 상당히 큰편이구요~ 길이는 허벅지중간쯤에 위치해요~
바느질상태 양호하고, 옷 컬러도 괜찮은것 같아요~^^


청바지위에나 가볍게 입기 좋아요~ | 원단이 좋습니다. 핏도 괜찮고~ 무지하게 편합니다.

레깅스에 입기 좋은 기장에 칼라는 사진과 같네요.
청바지랑 입어도 좋을것 같아요. 전 허벅지가 두꺼운 편이라 엉덩이나 허벅지를 가려주니 담에는 청바지위에 입어봐야 겠어요 ㅎ

소매시보리쪽이 좀 쫀쫀한 편이라 전 요게 맘에 드는데 쪼이는거 싫어 하시는 분들은 싫을수도 있겠다 싶네요. (사진올렸으니 보시고 참고하세욤)

요즘같이 봄,가을에 입기좋아요. 기모가 아녔어 좋네요. 기모티는 집에서 입고 있기는 좀 두껍고 자켓안에도 두꺼워 전 기모 아닌게 좋네요.

핑크나 검정이나 다른 칼라를 하나 더 주문할까 하네요~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청록, free길이는 제가 입어보니 사진보다는 조금 짧은 느낌이 있습니다 제 키는 167입니다 그리고 옷 밖음질 마감이 좀 허접합니다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청록, free색상도 청록색아닌 약간짙은 소라색
길이감도 엉덩이 정도만 덮네요 제가 키가165인데
엉덩이만 덮는길이 원단이나 바느질 프린트등은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제가 원하던 색상도 아니구
사이즈도 표기됀거보다 좀 작아요 길이감도 그리
길지 않구요 음……올린 사진보다 더 밝은색이에요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상품구매


The post [NewCare] 여성 롱티셔츠 레터링 옆트임 시보리롱티셔츠 입기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